728x90
반응형

 

 

 

Image by Gerd Altmann from Pixabay

 

2.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
   소득은 내가 기대했던 곳과 기대하지 못했던 곳에서 온다.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더 많다.
   나는 내 삶을 책임지고 있으며,
   현명하게 돈을 관리한다.
   나는 일을 하고, 저축과 투자를 하며,
   나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약간의 기부를 한다.
   경제적으로 내가 필요한 것은 항상 채워진다.

2. I can be rich.
   Income comes from where I expected and didn't.
   There is more money coming in than money going out.
   I am in charge of my life, and I manage my money wisely.
   I work, save and invest, and make some donations for me and others.
   What I need economically is always filled.

2.私は金持ちになることができる。
   所得は、私が期待していたところと期待していなかったところから来る。
   出て行くお金より受信お金が多い。
   私は私の人生を担当しており、賢明なお金を管理する。
   私は仕事をして、貯蓄と投資をして、私の他の人のために少しの寄付をする。
   経済的に私は必要なのは、常に体取られた。
2. Watashi wa kanemochi ni naru koto ga dekiru. 
Shotoku wa, watashi ga kitai shite ita tokoro to kitai shite inakatta tokoro kara kuru. Deteiku okane yori jushin okane ga ōi. Watashi wa watashinojinsei o tantō shite ori, kenmeina okane o kanri suru. Watashi wa shigoto o shite, chochiku to tōshi o shite, watashi no hokanohito no tame ni sukoshi no kifu o suru. Keizai-teki ni watashi wa hitsuyōna no wa, tsuneni karada tora reta.

 

#자기암시 #부자

--

 

 

 

728x90
SMALL
Posted by gromet

블로그 이미지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나날이 점점 더 좋아진다 내가 하는 선택과 행동은 반드시 성공으로 이어진다 내게는 인내력과 지속력이 있다 네게는 좋은것들만 모여든다
gromet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반응형

달력

 «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160x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