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2. 3. 14:33 IT인터넷
시스코 스위치 기술지원
728x90
반응형
참고 - https://www.sharedit.co.kr/qnaboards/20866 |
Cisco Korea TAC 연락처: 00798 611 0712 080-377-0880 Small Buisiness 제품 (CBS제품) : 0030 813 2371, 선택1, 선택1, 선택2 영어 응대 (필요시또는 Korean Translator Please) |
컴퓨존에서 CBS220 모델을 구매하여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여 처리를 하려고 하니 쉽지가 않다.
컴퓨존에 보내서 처리하는 것으로 하기로 했다. (본사로 보내서 확인 및 처리를 해야 해서 1개월 이상 소요된다고 한다.)
컴퓨존에 보내서 처리하는 것으로 하기로 했다. (본사로 보내서 확인 및 처리를 해야 해서 1개월 이상 소요된다고 한다.)
0 추천 | 7년 이하 전 | (주)인성정보 | 0234007375
시스코 골드파트너사로 네트워크 전문 엔지니어를 다수 보유하고있는 (주)인성정보 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제품 구매나, 유지보수 관련하여 아직도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한번 해보세요!
제품 구매나, 유지보수 관련하여 아직도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한번 해보세요!
0 추천 | 7년 이하 전
Cisco korea TAC 연락처 : 00798 611 0712
여기로 전화 하시면 한글누르시고 상담원 연결하면 제품 시리얼 번호 불러달라고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에 서비스를 구매하셨다면 Case Open 이나 RMA 요청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만약에 없으시다면 추가적인 지원은 어렵습니다.
여기로 전화 하시면 한글누르시고 상담원 연결하면 제품 시리얼 번호 불러달라고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에 서비스를 구매하셨다면 Case Open 이나 RMA 요청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만약에 없으시다면 추가적인 지원은 어렵습니다.
0 추천 | 7년 이하 전 | 아이웍스 | 010-xxxx-3009
우선 장애가 났다면 어떤 장애일까요?
1. Hardware Fault로 인해 부품교체 또는 전체 교체가 필요한 상황?
2. Configration 오류로 인한 재 셋팅 또는 셋팅변경?
1번은 Cisco SmartNet이라는 ServicePac을 구매하셨거나, 만료시 재구매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으며, Cisco에서 부품 또는 제품 전체 교체를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Configuration 등 셋팅은 직접 또는 알고 있는 파트너에게 도움 받으셔야 합니다.
2번은 기존 알고 있거나, 가까운 Cisco 파트너에 문의해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술지원 범위와 난이도, 그리고 시간에 따라 기술인건비 차원에 서비스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 Hardware Fault로 인해 부품교체 또는 전체 교체가 필요한 상황?
2. Configration 오류로 인한 재 셋팅 또는 셋팅변경?
1번은 Cisco SmartNet이라는 ServicePac을 구매하셨거나, 만료시 재구매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으며, Cisco에서 부품 또는 제품 전체 교체를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Configuration 등 셋팅은 직접 또는 알고 있는 파트너에게 도움 받으셔야 합니다.
2번은 기존 알고 있거나, 가까운 Cisco 파트너에 문의해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술지원 범위와 난이도, 그리고 시간에 따라 기술인건비 차원에 서비스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728x90
SMALL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안이슈 - 체납세액 징수 관련 정부 사칭 피싱(스미싱, 피싱메일) 주의 권고 (0) | 2024.11.25 |
---|---|
짜증 유발 쿠키 팝업 차단 방법 (2) | 2024.07.20 |
프로톤(Proton) 메일이 가치 있는 이유 (0) | 2024.06.12 |